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분류
::
광고정보센터
>
전문자료
>
전문리포트
>
기타
[메조미디어] 2019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Contents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7 pages
|
2018.11.26
|
파일형태
:
조회
2812
┃
다운로드
0
#디지털 #미디어트렌드 #콘텐츠 #커머스 #테크 #마케팅 #광고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
를 이용해주세요.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나스미디어] MEDIA AD ISSUE_2023년 4월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2023 타겟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4년 인크로스 타깃 리포트_I AM 50대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청소년의 TV광고에 대한 태도와 충동구매행동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지식공유에 대한 속성신뢰의 매개효과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팀 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미국반도체 산업의 기술 범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