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브랜딩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
한국옥외광고센터 | 한국옥외광고센터 | 17 pages| 2018.07.19| 파일형태 :
조회 3232 다운로드 2
목차
1. 브랜디드 콘텐츠란? 
2. 적용이를 도시 브랜드에 적용하자  
3. 결론, 제언 
도시브랜드 도시 브랜디드 콘텐츠 옥외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옥외광고센터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