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템 임플란트의 횡령사건 사례연구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정향욕구와 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참여적 뉴스 사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 내에서의 M&A 활동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