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객 등으로 떠들썩한 행사장에는 텔레비전 CM 산타로 시리즈의 ‘사랑의 노래’편 등을 노래하는 가수 고바야시 사치코(小林幸子)와 탤런트 우메자와 토미오(梅?富美男)가 등장했다. CM은 마쓰다 쇼타(松田翔太)와 아리무라 카스미(有村架純)의 만남으로부터 지금까지의 스토리를 되돌아보는 내용으로, 그 배경에 듀엣곡 ‘사랑의 노래’가 흐른다. 고바야시 사치코(小林幸子)는 ‘산타로 시리즈’를 좋아하고 ‘모델 제안을 받았을 때 공주님 역일지 내심 기대했었습니다. 가창(歌唱)이라고 들은 후 약간 여유를 부렸으며, 그 상대를 알고 난 후에는 약간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으며, 우메자와 토미오(梅?富美男)는 ‘그 무엇으로도 나 자신을 화면에 나타나게 하지 않는다.’라고 생각했지만, 가희와의 듀엣은 영광이었습니다.‘라고 자신 있게 토크를 시작했다.
KDDI는 2019년 12월 23일 도쿄 시부야 109 이벤트 스퀘어에서 ‘au피탓트 캐라밴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캐러밴은 au피탓트 플랜(이용한 데이터 용량에 따라서 5단계의 정액요금에서 최적인 금액이 자동적으로 적용되는 새로운 요금제)이나 au플랫 플랜(대용량의 데이터 통신을 매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 등을 PR하는 이벤트로서, 행사장에서 요금 진단을 한 후 게임에 참가하면 텔레비전 CM을 통해 친숙한 ‘산타로(三太?)’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큰 복숭아 포토존’에서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나고야, 오사카를 방문했던 캐러밴 이벤트는 22~24일에 시부야에서 개최되었다.
au의 유익한 요금 플랜을 알게 된 우메자와 토미오(梅?富美男)는 ‘당장 스마트폰을 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약속한 여성도 있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많은 관중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시부야의 번화가에서 ‘사랑의 노래’를 열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