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세요, 지금!! 나는 대만족입니다, 대만 관광청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1.06 12:00 조회 3670
   

여러분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인가요? 
 
누구에게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행복일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친구들과 떠나는 왁자지껄 예능 방송과도 같을 것이고요. 혼자 훌쩍 떠나봤던 사람에게는 휴식과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게 무엇이 되었든 여행을 통해 누리고 얻는 게 피곤함도 있지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것은 공통적일 것 같은데요. 
 
이번 대만 관광청과 제일기획 대만법인이 새롭게 진행한 캠페인 역시 그런 의미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여행의 방식과 대만의 명소들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짓는 ‘나는 대만족입니다’라는 카피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옥택연’과 함께 떠나보는 대만 여행기!!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까요?? 


     


#먹방족 #라이딩족 #혼행족 #힐링족 #탐험족 #배낭족
누구든 대만족할 여행지는 어디?? 바로 대만!!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대만까지 2시간. 
 
남한의 절반 크기 정도되는 이 대만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먼저, 펑자 야시장에 들러서 대만의 유명한 디저트 문화를 체험해보고! 일월담 자전거 도로에서 호수 구경과 함께 연인 또는 친구들과 1등 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은하동 폭포 소리 들으며 시원하게 힐링을 즐겼다면!! 지우차오링 터널을 지나는 약간은 무서운~!! 스릴 넘치는 탐험 코스로 떠나봅니다. 
 


2시간 거리에서 만나는 대만의 즐길 거리가 이렇게 많을 일인가요?? 족히 40가지가 넘는 대만의 매력을 다 즐기려면 한 달 살기 여행… 아니, 여행 1번으로는 부족하겠는걸요?! 다양한 대만 여행 스팟과 코스들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하게 보여주며 여행 욕구 뿜뿜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대만의 매력을 더욱 더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대만족 편 뿐만 아니라 대리만족 편&이륙 편도 있지요~!! 

  
    

   

집에서 할 일 없이 찌뿌둥~한데 SNS 구경이나 해볼까요?? 
 
잠깐 열어본 SNS에 절친이 떠난 여행 사진이 메인에 딱! 좋아요를 눌러주는데 저기는 어디? 바로 대만입니다!! SNS의 사진 속으로 빨려 들어가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대만의 모습. 바쁘게 하루를 마치고 퇴근길 열어본 스마트폰 속에 부러운 여행 인증샷들… 좋아요 만 누르고 계시나요?? 대리만족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끝내지 마시고 여러분도 어서 대만으로 떠나보세요!! 대리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대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어서 티켓팅 고고~!!  

 
     
 
   

준비해주십시오. 천의 얼굴, 대만에 2시간 뒤 도착입니다. 
 
비행기 이륙 소리와 함께 방송되는 비행기 기장님의 목소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로 대만을 대만족하며 보내기 위해 걸리는 시간? 단 2시간!! 2시간이면 영화 한 편이 채 끝나지 않는, 그리고 KTX를 타고 부산을 내려가는 정도의 시간이지 않나요? 이번 가을, 겨울 휴가에 대만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저와 함께 떠나봐요, 여러분~!! 
 
   

   

밀크티, 대만 빙수처럼 다양한 디저트 문화 &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된 지우펀 정도로 알고 있던 대만이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여행 명소와 즐길 거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30초라는 짧은 순간 만에 주목도 높은 영상이 계속되고, 건강미 넘치는 메인 모델 옥택연의 연기가 더해져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가장 가고 싶은 또는 경험하고 싶은 대만의 즐길 거리는 무엇인가요?? 댓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저는 이만 대만 여행 티켓팅하러 떠나볼게요~ ?
가족여행 ·  나는대만족입니다 ·  대만 ·  대만관광청 ·  대만족 ·  마케팅 ·  먹방여행 ·  먹방족 ·  배낭여행 ·  아시아 ·  아시아여행 ·  아이디어 ·  여행 ·  옥택연 ·  외국 ·  외국여행 ·  제일기획 ·  친구여행 ·  캠페인 ·  커플여행 ·  크리에이티브 ·  타이완 ·  해외 ·  해외여행 ·  혼자여행 ·  혼행족 ·  홀로여행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