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LG생활건강 럭셔리&프리미엄 뷰티브랜드 SNS마케팅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10.13 12:00 조회 7544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 ‘VDL’, ‘오휘’ 등 국내 뷰티브랜드의 우수성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 중 주요 브랜드들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자 펜타브리드의 콘텐츠 파워와 함께한다. 펜타브리드 SMG 그룹은 뷰티 브랜드별 컨셉과 특징, 타겟에 맞춰 각각 다른 전략을 기획한다. 브랜드와 제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행하고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관심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하고 있다.

현재 펜타브리드는 LG생활건강의 빌리프, 더히스토리오브 후, 오휘, 숨37°, VDL, CNP Rx 외에도 Method, Violet Dream의 8개 브랜드 소셜미디어를 운영 중이다.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섭렵하고 싶은 분이라면,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의 팔로워가 되어보세요!

더히스토리오브 후
@thehistoryofwhoo_official
빌리프
@belif.official
숨37°
@sum37_official
오휘
@ohui.official
VDL
@vdl_cosmetics
Violet Dream
@violetdream_official


유플러스 ·  갤럭시노트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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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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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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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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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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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감에서 나오는 센스
“만약 당신이 내 남편이었다면, 나는 당신의 커피에 독을 탔을 거예요.” 의견 차이로 격렬한 토론을 하던 이가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까요? 의견도 다른 데다 이미 많은 논쟁을 거친 후이기에 감정적으로 나갈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 얘기를 실제로 들은 이는 그렇게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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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중호스튜디오>의 최중호 대표 디자이너는 산업디자인을 전공하여, 가구, 조명 디자인을 비롯한 제품 디자인과 공간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LG전자, HS애드와 함께 더현대서울에서 의 공간을 디렉팅 하였으며, 다양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공간 디렉팅과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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