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중록 저, 광고제작론 : 장르별 제작기법 제시
서명 : 광고제작론 : 장르별 제작기법제시
저자 : 권중록 저
출판사 : 노벨미디어
출판일 : 2003년 03월
페이지수 : 299페이지
ISBN : 8990107113
이 책은 광고제작 현장에서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업계의 자료,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 논문들을 정리하였고, 가능하면 원칙적으로 제작 과정에 실제로 필요한 지침이 무엇인지를 설명하였고, 많은 것을 알리기 보다 광고제작 현장에서 전개되고 있는 현상들을 응용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다.
저자 : 권중록 경북대학교 졸업, 미국 시라큐즈대학교 대학원 매스컴학 박사, 미국 Empire State College 외래교수, 서진기획 기획 및 제작위원, 현재 대구대학교 교수이다.
1. 방송광고
2. 라디오 광고
3. TV 광고
4. 광고 장르별 제작기법
5. 방송광고의 고려항목
권중록 저 ·
광고제작론 : 장르별 제작기법 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