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3차 입찰 공고]
[] hsetv123
/ 2021.02.09 02:06
조회 : 769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21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3차 입찰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21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21. 12. 31 
   * 입찰공고 : 2021. 2. 9(화) ~ 2021. 2. 19(금)
   * 제안서 접수 : 2021. 2. 19(금), 18:00까지
   * 제안서 평가/선정 : 2월 중 평가 및 선정
다. 사업내용 : 2021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1) 시스템 관리 및 모니터링
  2) 웹서비스 운영 및 디자인
  3) 한국광고총연합회 각종 사업 지원
 
※ 편집 및 디자인 지적소유권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 귀속됨.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제출서류 및 기타
 
※ 제안 요청서 참조
 
 
4.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 동일인이 중복하여 참가한 경우
-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를 위반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5.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이메일(crom32@ad.co.kr)로만 접수 가능함
다. 문의 : 기획관리부 유영욱 팀장 (02-2144-0760/crom32@ad.co.kr)
 
2021년 2월 9일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