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광고계동향 5/6월호 베스트크리에이티브 온라인 심사

매월 우수한 크리에이티브 광고물에 대해 시상을 하는 ‘이달의 광고’가 격월로 진행되는 ‘베스트크리에이티브’로 개편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베스트크리에이티브’가 광고인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투표 방법 및 절차
  1. 후보작 중 '총 5개' 작품을 선택
  2. 후보작 외 별도 추천작이 있을 시 ‘광고리스트 더보기’(하단버튼) 참고
  3. 별도 추천란에 ‘브랜드'와 '설명'을 입력한 후 선택 체크
  4. 선택 체크 완료 후 성명란에 '이름'입력, 확인 버튼 클릭

후보작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이야기
대상
1
스타일쉐어 : 탐색은 누구보다 치-열하게ㅣ스쉐롭게(feat. 패션천재 찬혁) 편
무신사
2
닭 튀기는 선거 전쟁이 시작된다 (캠페인_노랑통닭 바삭대표)
노랑푸드
3
꿈까지 작을 필요는 없다
삼성전자
4
테라 스푸너를 발명했습니다
하이트진로
5
팬들이 인정한 성공펀딩 집합샵
와디즈
6
늦지 않았어 난 가다실 9이니까
한국엠에스디
7
지금 시작해보세요
SK매직
8
[아시아나항공] 탑승객을 찾습니다
아시아나항공
9
1화에서 그의 대사를 찾아주세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10
모두의 숙면 플랫폼
대명소노시즌
11
우리가 앱과 게임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이유
구글코리아
12
윙잇으로 편식선언
윙잇
13
지속가능한 내일
한화공동
14
쿠팡 플레이에서 지금 플레이 하세요
쿠팡
15
시작해요 당근페이
당근마켓
16
무풍으로 에어를 디자인하다
삼성전자
17
온 세상 어린이는 다 환영 받아야하니까
맥도날드
18
일상의 틈을 채우는 한 잔
동서식품
19
저기요 아이유를 한국말로 하면 뭐게요?
우리금융지주
20
청년들도 데이터 맘껏 써야죠
국민은행
21
취향이라는게 있잖아요?
소프런
22
키 커야만 야구 잘하는 건 아니잖아요
언더아머코리아
23
파리도 반한 파리의 맛
농심
24
[29CM] 당신2 9하던 삶 - 브랜드 편 (20sec)
29cm
25
[잡코리아] 카더라 정보 편 (30s)
잡코리아
26
[Hi-MO] 하이모가 꼭 필요할 때
하이모
27
TV소리를 줄이면 지구가 건강해진대요
KB금융지주
28
우리는 이제 우주로 갑니다
SK텔레콤
29
지금 약국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감기약?
동아제약
30

별도 추천작

위와 같이 광고물을 추천합니다.

투표 후 변경을 원하실 경우, 다시 본 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투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종적으로 전송된 내용을 심사 결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