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Brief] 5-6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7.1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반짝반짝, 우리들의 백스테이지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를 읽고
- 2021.06.14 12:00 | HS Ad
- 천문학자이자 행성과학자인 심채경 작가의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를 읽었다. 읽기 전에 작은 메모지를 준비했다. 그 이유를 말하기 위해 작년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어떤 과학책 이야기를 잠깐 해야겠다. 아이작 아시모프의 <우주의...
-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비대면(Untact) 소비 문화, 브랜드와 서비스의 변화
- 2020.04.27 12:00 | HS Ad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
- 비어있음으로 존재하다
- 2020.03.0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우리가 무엇을 갖고 있는지가 중요한 것은 욕망의 세계다. 거기에서 우리는 너의 '있음'으로 나의 '없음'을 채울 수 있을 거라 믿고 격렬해지지만, 너의 '있음'이 없어지면 나는 이제 다른 곳을 향해 떠나야 한다고 느낄 것이다.
- [TREND/LIFE] 가난할 빈(貧)+기술(Technology), 짠테크를 넘어 빈테크의 시대로 출처
- 2019.02.21 12:00 | HS Ad
- 아시나요? 안정적인 직업도, 자기 몸 하나 누울 집도 없지만 하루 한 잔의 위스키와 한 모금의 담배, 사랑하는 남친이 있어 행복한 주인공 미소의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2030세대가 깊이 공감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빈테크’는 요즘 젊은 세대의 이러한 현실을...
- [TREND/LIFE]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역시 초콜릿! 달콤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초콜릿 광고 사례
- 2019.02.14 12:00 | HS Ad
- 많은 초콜릿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 그해 매출의 50% 이상을 달성한다고 합니다. 올해도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 혹은 사랑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초콜릿을 준비할 텐데요. 오늘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해외 초콜릿 브랜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