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ISSUE CHECK
모바일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
모바일 기반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MZ세대, 관련 정보 탐색도 디지털 중심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강화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
2. CASE STUDY
광고주 A >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방문 유도를 위한 온라인 연계 캠페인
광고주 B > 브랜드 메시지 각인을 위한 영상 조회 극대화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