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5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 [리서치애드]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Mobile 모바일 트렌드
자료요약
[브랜드앱의 긍정적 퍼포먼스 증가]
- 최근 ABI Research's Technology Barometer™은 브랜드앱을 통해 응답자 45%가 매장 방문 빈도가 증가, 40.4%는 제품 구매비중이 증가했다고 대답했으며, 지인에게 브랜드 사용경험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응답한 사람이 35.8%, 브랜드의 사용을 권유한 경우가 30.8% 라는 통계를 제시하며, 브랜드앱의 긍정적인 효과를 입증
[브랜드앱의 트렌드 변화]
2009년 말 국내 스마트폰 도입 직후부터 기업들은 브랜드앱 제작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3천 만 명에 육박하면서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앱 개발이 더욱 활성화 - 2015년 예상 어플 누적 다?로드 수가 1,000억 건에 달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는 등 어플리케이션 시장 규모의 확대로, 브랜드 앱도 초기의 단순 기업 브랜드 홍보 형태에서 발전하여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활용 될 수 있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앱 으로 진화 중
- 최근 ABI Research's Technology Barometer™은 브랜드앱을 통해 응답자 45%가 매장 방문 빈도가 증가, 40.4%는 제품 구매비중이 증가했다고 대답했으며, 지인에게 브랜드 사용경험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응답한 사람이 35.8%, 브랜드의 사용을 권유한 경우가 30.8% 라는 통계를 제시하며, 브랜드앱의 긍정적인 효과를 입증
[브랜드앱의 트렌드 변화]
2009년 말 국내 스마트폰 도입 직후부터 기업들은 브랜드앱 제작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3천 만 명에 육박하면서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앱 개발이 더욱 활성화 - 2015년 예상 어플 누적 다?로드 수가 1,000억 건에 달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는 등 어플리케이션 시장 규모의 확대로, 브랜드 앱도 초기의 단순 기업 브랜드 홍보 형태에서 발전하여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활용 될 수 있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앱 으로 진화 중
목차
01. Brand application의 진화
02. Brand app review_국내
03. Brand app review_해외
04. 제언
02. Brand app review_국내
03. Brand app review_해외
04. 제언
메조미디어
모바일
brand application
브랜드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