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5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 [리서치애드]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성인 교육시장에도 부는 소확행 바람
1-2. AI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 움직임 뚜렷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교육·복지 업종 광고비 현황
2-3. 교육·복지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교육·복지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교육·복지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교육·복지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교육·복지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교육·복지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매체 활용 다양화로 접점 확대
3-2.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활용
1-1. 성인 교육시장에도 부는 소확행 바람
1-2. AI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 움직임 뚜렷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교육·복지 업종 광고비 현황
2-3. 교육·복지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교육·복지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교육·복지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교육·복지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교육·복지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교육·복지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교육·복지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매체 활용 다양화로 접점 확대
3-2. 방송 프로그램 콘텐츠 활용
교육
복지
광고주별
업종별
광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