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숏폼 동영상 콘텐츠 이용과 본방송 시청 간 경쟁 및 보완 요인 : 방송 콘텐츠의 재가공형 숏폼을 중심으로
-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메타버스 광고는 어떤 이유로 광고인가? : 2030 소비자 대상 혼합 연구 방법의 적용
-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한?미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과 소비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수단-목적 사슬 및 토픽 모델링의 적용